서비스규정

무상 보증기간
  • -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의 제품. (단, PC방 제품의 경우 6개월 무상보증)
  • -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 기준으로 하며, 구입 영수증 (현금영수증 또는 온라인 영수증) 확인이 불가할 시 제품 생산일 기준15개월간 무상 보증기간이 적용됨.
무상 서비스
  • -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 제품으로 정상적인 상태에서 사용중 발생한 제품하자인 경우 1:1교체
  • - 구입일로부터 30일 이후 발생한 제품하자인 경우 제품테스트 진행 이후 제품 수리.
    (조립 및 운반도중 발생한 스크레치 및 파손의 경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)
  • -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제품손상, 임의 분해, 개조, 수리한 경우 무상서비스 적용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• - 케이스쿨러, 소모성제품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6개월간 무상 서비스 적용
유상 서비스
  • - 무상보증기간이 초과한 상품
  • - 사용자의 취급부주의로 발생한 손상 및 파손
  • - 데스크탑의 사용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하였을 경우
  • - 천재지변, 화재로 발생한 제품의 손상
  • ※ 유상서비스 부품은 서비스 신청 후 제품 입고시 당사에서 직접 설치/교환을 하며, 별도 구매 불가
A/S 접수방법
  • 1. 내방서비스 이용시
    당사에 내방하여 서비스를 받을 경우 제품과 구입영수증을 지참하여 내방해 주기시 바랍니다.
    - 내방서비스는 당일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.(수량이 많을시 입고 후 2~3일 소요)
    - 당일 수리가 불가할 경우,리퍼상품으로 교환처리
    - 서비스센터 주소
      주소 :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2가 91-5번지 원효산부인과 건물 3층 ㈜ 콕스
      전화 : 02-1800-7930
  • 2. 택배서비스 이용시
    - 택배를 보내실 때는성함,연락처,주소,불량증상과 구입영수증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  - 택배 입고일로부터 2~3일 이내에 고객님께 발송되며, 수리 또는 테스트가 길어질 경우 별도 연락을 드립니다.
  • 3. 택배운송비용 규정
    * 구입일로 부터 1개월 이내에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초기불량으로 인정되어 당사에서 택배비용을 왕복 부담합니다.
    (CJ 대한통운 이용시)(편의점택배이용불가)
    - 타 택배 착불로 이용시 택배비용(3000원)을 제외한 차액을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.
    - 초기불량으로 제품을 보내실 경우 반드시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    - 영수증이 없는 경우 초기불량으로 인정 되지 않습니다.
    - 초기불량이외에 택배운송비용은 당사와 고객님이 반반씩 부담합니다.(편도부담)
    -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시면 당사에서도 선불로 보내드리며,착불로 보내시면 당사에서도 착불로 발송합니다.
    - 당사 제품이 아닐시 선불로 입고 되어도 착불로 반송됩니다.
    - 퀵(오토바이,다마스)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(운송비 고객 부담 가능)
    - 택배 보내실 주소
      주소 :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2가 91-5번지 원효산부인과건물 3층 ㈜콕스
      전화 : 02-1800-7930
  • 4. A/S 불가 규정
    - 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제품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
    (예 : 분해,개조,부식,파손,자연재해 등)
    -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할 경우
  • 5. 기타
    - 당사와 별도 계약에 의해 납품된 제품(OEM)에 대한 보증 기간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.
    - 당사에서는 출장 A/S를 하지 않으며, 시스템(본체)으로는 점검 서비스를 하지 않습니다. 이점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.
    (판매 제품에 한해서만 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)